대관신청

대관용도

학부모 모임, 단체 소모임, 교육, 스터디 모임, 세미나, 소공연 등

대관 안내

- 프로그램실 사용은 복지관 관련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배치됩니다.
- 대관 문의는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 대관 접수는 대관 하고자 하는 한달 전에 가능합니다.
- 대관 접수는 대관 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일 전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 대관 취소는 대관 신청하고자 하는 3일 전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연락없이 대관 실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경고가 주어지며 3번 이상 누적시 경고한 날로부터 한 달 동안 대관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 대관 승인 결과를 유선연락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 개인 영리 또는 정치적 목적의 이용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관 실 현황

프로그램실 위치 수용인원 비고 소요비용
동아리실 4층 15명 *시설대관 무료

*빔프로젝트,노트북 대여 무료
문화교육실 4층 25명
컴퓨터실 4층 10명 컴퓨터, 인터넷 사용가능
어울마당(강당) 3층 150명 마이크, 음향기기 사용 가능, 현수막 설치 가능
조이존 3층 40명
프로그램실 3층 24명
꿈이룸교실 2층 25명
세미나실 2층 12명 11:00~14:00의 경우 1시간 대관가능
힐링센터 1층 50명

대관신청하기

신청자(방문자명) * 소속단체
(단체신청일 경우) *
연락처(핸드폰)* - - 이메일 @
주소 * 우편번호 검색

희망사용실* 동아리실 문화교육실 컴퓨터실 어울마당 꿈이룸교실 회의실 세미나실 힐링센터 상담실
사용 희망일* 사용시간*
총 사용인원 *
사용목적(구체적으로)*
신청인은 월곡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공하는 대관신청에 관하여 상호협의를 통해 조정이 가능하며,
다음의 사항들에 동의할 것을 약속합니다.

1. 각 실을 사용할 때에는 기물 파손이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2. 안전사고 발생 시 본 복지관에서는 보상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기물 파손 시에는 기관에 배상을 하겠습니다.

*실 사용 종료 시 담당자 대관사용확인표 작성 및 담당자 확인 후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담당자가 신청서를 확인한 후 유선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유선상담을 통한 방문일정 확정 후 대관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 제공동의]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24조에 의한 수집, 이용 동의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후원자 관리 및 기부금영수증 발급 등
- 후원자 등록
- 기부금 영수증 발송(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 SMS 및 우편물(편지, 소식지) 발송
-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이용
2. 수집항목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이메일, 소속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신청서 접수~기관운영종료일
4.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시 활동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보호되며, 영리목적으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동의하시면 체크해주세요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동의
대관신청 접수를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 애니라인(주)
위탁업무 : 대관신청 접수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 처리목적 달성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동의하시면 체크해주세요

전화문의 및 신청 마을이음팀 김하나 사회복지사(Tel.070-4825-3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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